서울대학교 신소재공동연구소 행정직원(기간제) 채용 공고
서울대학교 신소재공동연구소는 첨단 기능성 및 고성능의 신재료 개발에 필요한 심도 있는 연구를 장려하기 위해 설립된 연구소로써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1. 채용인원 : 1명
※ 2년 미만 기간제근로자로 무기계약직 전환대상 아님
2. 담당업무 : 연구비 관리 및 연구소 소관 행정업무, 그 외 소장이 지정하는 기타업무
3.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
가. 자격요건
- 서울대학교 계약직원 취업규칙 제5조 결격사유 또는 국가공무원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지원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
(단, 남자의 경우 군복무를 마쳤거나 군복무가 면제된 자)
나. 우대사항
-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
- 기본 오피스 프로그램(워드, 엑셀, 파워포인트 등) 사용이 가능한 자
- 우대사항 : 연구비 및 간접비 회계 유경험자
4. 근무조건 및 계약기간
- 근무시간 : 주 5일 (40시간) 09:00~18:00, 근무시간 협의 가능
- 근무형태 : 신소재공동연구소 자체직원(기간제)
- 근무기간 : 채용일로부터 1년 (※근무평가 후 1년 연장가능)
- 급 여 : 근로소득세, 4대보험 개인부담금 등 경력에 따라 협의 조정
5. 채용절차
- 1차 : 서류심사
- 2차 : 면접(1차 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통지함)
6. 제출서류
- 이력서 1부 (최근 6개월 이내 사진 1매 부착)
*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 반드시 기재
- 자기소개서 1부(자유서식)
- 졸업증명서 1부
- 성적증명서 1부
- 경력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- 증빙서류는 스캔하여 첨부 파일로 제출
7. 서류 접수 기간 : 2025.1.7.~1.12.
8. 접수 방법 및 문의
- 접수 방법 : E-mail 접수(riam@snu.ac.kr)
- 문의처 : 서울대학교 신소재공동연구소 행정실(880-5510)
9. 기타사항
-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-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
-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
-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, 신원조회, 채용 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임용되지 않을 수 있음
2025년 1월 7일
서울대학교 신소재공동연구소장